카테고리 없음

쓰레기밥이나 주워먹는 부스러기로 전락한 스토커 장씨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4. 10. 9. 01:51

지난 5년 간 이 상황에서, 계속 장걸레가 돈줄대니 박씨 사기꾼들과 은갈치가 여기저기 라인 바꿔가며 가면 갈아끼면서, 제 주변 타고 저 천유진이라는 사람을 홀딱 벗겨 분석해 빌붙는 수준이 기상천외합니다. 물론 다 유령입니다. 결국은 이제 쓰레기밥이나 먹었던 부스러기들 타고 들어오는 장걸레만 남았습니다. 누가 이런 내연녀 사기쓰레기판을 백업하겠습니까? 그러니 명품 싹 돌려 선생님 신변보호라고. 핵웃음나는. 장걸레가 보우한 박씨 사기꾼밖에 더 있습니까?

- 그 선생님(김대중 전 대통령 라인 백업) 이 누구예요? 저도 한번 보고 싶습니다.

[경찰청 전문] 장인우씨의 판타지 “선생님” 스토킹을 수사 요청드리는 바입니다.

https://m.stock.naver.com/domestic/stock/014530/discuss/229957738 세계 토픽감을 얘기하려고 합니다. ...

blog.naver.com


매일의 매일 주저리 주저리 쓰고 있지만, 정치흥신소판, 엮고 매수한 인간들 다 거둬내면, 결국 이 모든 건 유령으로 스토킹짓하는 장씨와 극동유화 늙은건달 즉 조폭판이 악질스토킹하고 있는 겁니다.

음지 쓰레기밥 먹고 살던 조직 부스러기들이 장걸레가 정치흥신소 먹여살리니 이 판에 빌붙어 결국 주인행세 해오며, 제 신분과 그 내막을 사람들이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마다 배알이 뒤틀려, 장씨는 저를 쥐고 올라설 궁리하고, 제 주변에서 미디어까지 가스라이팅해온 악질들 버라이어티가 이 블로그고 장걸레가 판 깔아 만든 산물들입니다.




전문가에게 물었다, 스토킹 가해자의 심리 - 우먼센스

www.womansense.co.kr


그 조폭꼬리 감추려고 박씨같은 정치사기꾼 돈줄 대니, 요물 은갈치같은 삼류 건달이 정치힘을 가진 조폭판으로 둔갑했고, 흥신소 좀비들까지 합세해 만들어진 희대 역사 기록에 남을만한 일입니다. 극동유화 장인우 1971년 8월 23일생.

저를 쥐기 위해 돈으로 만든 정치흥신소 모래성이 장씨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애정망상이 되었고, 그 콩고물로 먹고 사는 조직들에게는 제가 '신'이자 '연예인'이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