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이제 장걸레판이 사는 방법 - 10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3. 3. 14. 10:44

제가 이 글을 쓰고 가족 누군가에게 전활 걸어 장걸레와 극동 똘만 진실을 얘기하니, 오후부터 조용해지더군요. 이미 똥 줄이 탈 때까지 탄 정치건달이 정치꼭대기에서 설치는 방법밖에 더 있습니까? 대통령도 저 기사가 정치건달이 라인댄 거 모릅니다. 장걸레 스폰받고 트릭으로 제게 장판깔고 연극판 속에서 사는 저와 이 양아치들의 진실을 아는 이 빼고는 아무도 모릅니다.    

이 야쿠자 정치건달 정체요? 오늘 똥줄 탄 건달 작품입니다. 제가 보는 딜라이브 방송 69번은 일본방송입니다.

[속보] 윤대통령 '주 최대 69시간' 법안 재검토 지시

[속보] 윤대통령 '주 최대 69시간' 법안 재검토 지시 - 윤대통령 "MZ 세대 우려 반영…더 설명·소통하라" #윤대통령 #근로시간 #69시간 #MZ세대 #대국민소통 연합뉴

m.yonhapnewstv.co.kr:443

“정신병자-헤픈우연 주역” - 69정치건달 마스코트 ‘포카리스웨트’ (오늘 오후 3시 18분)


이후 밖에서 오후 2시 16분에 크랙션 두번 울리는 소리가 납니다. - 2번 라인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26’분에 냉장고 모터가 꺼집니다. 결국은 장걸레 돈줄 11 야쿠자 정치건달 아래, 1번 야쿠자 직통이냐, 2번 스토킹판 라인이냐, 3번 조폭라인이냐, 왔다갔다 라인타고 주변을 흔드는데 저를 가운데 두고 벌이는 써커스입니다.




12월 26일이 생일인 듀켐바이오 사장 생일 ‘26’ 그 의미입니다. 장걸레가 여기 재입사로 집어놓고 강제결혼이든 뭐든 묶어서, 이 모든걸 잠재우기 위해 몸부림치는 중입니다. 제 힘으로 극동유화 똘만 똥물 뒤집어 쓰고 입사하고 결국 장걸레판 때문에 나왔습니. 장걸레 걸레질의 끝판왕과 신천지 연극판과 악질 가스라이팅의 끝판왕을 겪고, 끝까지 병신만들어 굴려서 결국 두 손 들고 나왔는데 여기를 집어넣으려고, 장걸레와 정치건달 에라, 아주 웃긴 걸레새끼들.

---------------------------
지금 남은 건 제 가족들입니다. 저를 지키기위해 10층 사는 제 부모를 시작으로 만든 제 집안을 의미하는 10.

순진한 그들을 10여 년 전부터 장걸레가 제 집안에 미꾸라지로 기어들어와 극동유화 늙은건달이 조직원 만든 제 엄마를 중심으로 그 똘만과 사이비 스토킹판이 쥐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니 이 10 을 당연히 정치건달이 쥐게 된 꼴이 되니, 장걸레가 지난 4년 간 제게 라인을 대고, 지금의 사기판을 짜고 사이비 연극판 덕분에 정치판에 사기치며 버틸 수 있었던 겁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진짜 비열한 새끼입니다. 첫째, 제 이름 석자 이 몸뚱이 하나로 이 진실을 말하면 ‘정신병자’된다는 거 너무나도 잘 알고 버티는 겁니다. 제 본질을 물고있는 그 신분세탁 신분에 장걸레가 스폰대는 한, 제 본질에 장판 연극판을 키우는 장걸레 스토킹&스폰서 놀이는 끝나지 않습니다. 둘째, 끝까지 빌붙어 제 신분에 또아리 틀면, 끝까지 저는 맨몸뚱이로 극동유화 늙은건달이 발가벗기는 삶을 살라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연극판 사이비들과 트루먼쇼 세상에서요. 셋째, 본인은 신분도용으로 저를 혼인, 이혼 갈기고 결국 맨 몸만 남겨 위안부로 팔아넘겼습니다.

이 정도 어마한 짓을 했는데 전재산을 지켜서라도 막지 않겠습니까? 하여 결국 야쿠자 칼잡이 뒤에 숨어 흥신소 연극하는 팔, 다리 쥐고(라인타고) 결국 황금 나침반을 쥐고서 황금방석 ”총수“되겠다는 거 그냥 그겁니다.

백번 천번 만번 생각할수록 웃긴 새끼입니다.

그러니, 여전히 여전히 또 사이비 스토킹판 인간들 풀어 휘감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흔들 수 있는 길, ‘손아귀 입사 - 22’의 마지막 희망.


'2023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서리의 장걸레  (0) 2023.03.19
트릭 장판의 좀비들  (0) 2023.03.17
돼지썩은내 찐드기장걸레  (0) 2023.03.13
스폰서 장걸레, 똥줄 탄 야쿠자 정치건달  (0) 2023.03.12
장걸레 덕분에 맛본 쓰레기 세상  (0) 202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