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여전한 빌붙 거머리 장걸레와 천박 정치장판

장씨 정치흥신소 2023. 8. 5. 09:12

남아도는 권력으로 주물럭 세상 쥐고, 북치고 장구도 치고, 개쓰레기 천박 대한민국 만드는 힘이고요. 언론미디어 돌리는 판을 보십시오.

재난 조작은 기본 그나마 세월호나 이태원 같은 인명 재난 상황까지 안 지르니 아니 지를수가 없으니(이미 조직적으로 악질스토킹 했고 가스라이팅 양아짓 다 들켰으니),  저정도는 하층똥파리들 "애교시위",입니다.

서현역 흉기난동범, 전날도 흉기 들고 서현역 찾아

[앵커]경기 성남 분당구 서현역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20...

www.ytn.co.kr


그러니 일개 개인 한명을 트루먼쇼든 뭐든 정치권력 타고 집어삼키는 건 문제도 아닌데, 그 판에 신분세탁 신분으로(트릭으로) 그 본질이 나라며 "공주"어쩌고 사기판 짜서 붙기 시작한 게 지금 13년째 입니다.

그리고 저 사기 조작 전문 사기꾼들 움직이는 라인들 대고 여전히 장걸레가 거머리로 숨어 빌붙고 있습니다. 저 뒷골목에서는 돈과 권력만 대면 지 몸뚱아리 털끝하나 못 손대는 유령으로 세상을 가질 수 있다는 걸 십여년 간 배웠는데, 저 졸렬 걸레가 "님도 보고 뽕도 따는 보물섬"을 포기할 것 같습니까?

하던 투자놀이로 정치사기꾼 쥐고 야쿠자 정치건달들 마리오네트해
정치장판 틈새를 찾아서, 끊임없이 제 주변 택배 및 관리 매수자들 끊임없이 먹이고 입혀, 위조신분 그림자로 스토킹짓해서 관음하고 그렇게 사는 게 이미 스토킹에 돈 장걸레의 꿈입니다.

그거 막으니, 저 뒷골목 정치세력들 건드려 이태원 사고 또 만든다고 겁박했을 건데, 요리조리 이건 "양아치 스토킹"인거 다 들통났으니 그만한 사고는 없을 듯 합니다.

장걸레가요, 일개 개인 하나가 이 정치뒷골목에 들어와 제 이름 팔아 그 중심으로 사기 &천박세상을 창조한 대걸레입니다. 닿을 수 없는 환상속의 그대를 갖기 위해 벌어진 희대스토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