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 6

[유령 사기판 인간폰지2_탑승 파일럿 우연히 마주치게 동선세팅] 장걸레의 색정망상

- 색정망상 장씨가 음지 정치흥신소 건달 끼고 저의 일거수를 보고 받으며 십 여 년 동안 색정망상 속에 살아옴. 제가 수면 위에서 다 까발려 들통 날 때마다 "난 몰라요" 해왔고, 위조신분 권력줄 꼬리자름. 그 결과물이 기업, 수협, 신한, 농협 은행들 줄줄이 가압류 해옴. 이 사기판 자체가 실체가 없음. 아이돌이 나의 연인? 파괴적 사랑 '에로토마니아'란 - 코메디닷컴색정증(色情症) 혹은 연정광(戀情狂)으로 번역되는 에로토마니아(Erotomania)는 특정한 누군가가 자신을 사랑한다고 믿는 망상의 한 종류이다. 정치인이나 배우처럼 유명한 사람이나 심지어 한 번kormedi.com 31. [드라마 바벨] 장또라이 치료 받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온전한 사람 정신병자 만들어 절 해외 보내려 외교부 등 정부부..

카테고리 없음 2024.08.28

[동유럽 여행 가이드 매수] 여전히 명품 뿌리고 주변 빌붙 장걸레판

진짜 학을 뗍니다. 여전히 제 주변에 명품 뿌리고 마리오네트 하는 짓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2 [극동유화 토론글] 장걸레, 경찰 검찰도 웃는 명품스토커극동유화 장인우, 대한민국 전대미문 조직스폰 스토커 집, 차, 명품 뿌리는 스토커입니다. 제 주변을 사서 ...blog.naver.com [극동유화 토론글] [400억은 내꺼] 장인우 및 배우자에게 보내는 글제 신분 중심에 두고 팍스넷 재직시절 400억 만든 거, 그거 보고 지금껏 빌붙는 겁니다. 400억 붙은 저에게...blog.naver.com 지금 동유럽 가족들과 여행을 왔습니다. 이나*이라는 가이드이고 온라인투어로 왔는데, 어디서부터 발랐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제가 여행간다고 하니, 외교부 등 정부 부처 등 윤정부 건들어 움직였습니다. 정확히 말..

카테고리 없음 2024.08.22

[장걸레 재벌상속녀 다단계 수족] "전씨" 역사

장걸레, 몸부림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31 거리는 지 꼬리인 극동유화 부스러기들 타고 흥신소 은갈치들 + 박씨 사기꾼으로 판 잡으려고, 지난 수 년간 거둬먹인 돈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본질이 깡통머리 천박한 재벌거지라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는 겁니다. 민주당 힘으로 해보려다 지금의 똥물 뒤집어 쓴 거 보십시오. 하여 위조신분 얼굴마담 장걸레다단계 판에서는 콩고물천지 만들고 저에게는 거지취급하며 "분홍내복 등 샘플 따위" 좀비조폭들 검열 거쳐 선물해 온 그 스토커 장씨, 발을 동동동동 굴릴 겁니다. 이 걸레가 은갈치 건달들 쥐고 위조신분과 관련된 상속 등으로 제게 푼돈 좀 어떻게 쥐어주고 빌붙을까, 설레발치고, 주변에 제가 "재벌 상속녀"라고 다단계 판을 수 년간 짜온건데, 당연히 그 사기가 통하겠..

카테고리 없음 2024.08.13

[인간폰지 방식1_공사] 조직스토커 장 양아치거지 물량빼는 중

정치힘으로 제 신분에 올인해 움직이는 이 걸레 새끼를, 제가 2009년 바지사장으로 봤을때부터 허둥지둥대면서 꾼들과 회사 팔아 먹을 때부터(YNK코리아-현재는 플레이위드, 2008년 당시 토마토저축은행부터 시작 -> 김학준 대표 15년째 바지사장 내세워 피 빨아먹고 있음) 양아치재벌이라는 것을 그 어린나이에도 알았습니다. 갑자기 7월 말부터 호텔 공사를 예고없이 시작한 것도, 장걸레가 위에서 밀리니 아래에서 움직이는 겁니다. 공사로. 핵웃음 납니다. 전동휠체어타고 바들거리는 모습이 상상됩니다. 양아치거지 빌붙. 저 공사도 일주일 전쯤 엄마와 호텔 찍어서 일하는 곳을 보여주는 등 영상통화 후 벌어진 일입니다. 제가 계속 쓰고 있는 은갈치 장걸레 원씨가 빌붙어 일거수를 다 전달하고, 장걸레가 이렇게 움직이는..

카테고리 없음 2024.08.09

장걸레 올인 조직스토킹 매수방법 -> 가스라이팅

가스라이팅 하는 자체가 악질입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저를 가질 수 없는 장걸레가, 유령으로 정치 뒷골목에 돈줄 대서 제 주변에 포진해 배수진을 친 조직스토킹, 쉽게 말해 네이버에서 쓴 것처럼 법의 망을 피해 타인의 정보를 훔치거나 조작해 이득을 취하는 "조주빈표 조직스토킹"이 이 싸패들이 움직일 수 있는 기본 뼈대입니다. 장판에서 빼 낸 검색어 등 제 개인 사생활 정보를 흘리고(이 장걸레 장판이 베이스로 깔려있어야 이 모든게 가능하므로 장걸레 엮어 버라이어티 소설을 쓴 것), 저의 모든 걸 아는듯이 제 주변에 사실과 거짓을 섞어 가스라이팅 한 악질 새끼들이 여기서 나옵니다. - 2021년도부터 내막을 쓰기 시작, 장걸레의 유일한 희망, 정치흥신소와 정치건달이미 사적인 공간인 집에서도 200프로 노출된 ..

카테고리 없음 2024.08.06

[상수역 세방오피스텔 -> 목포 신안인스빌까지] 끝나지 않는 빌붙 장쓰레기 하늘색 페인트

진짜, 와, 이렇게 늘어난 팬티끈 또 보입니다. 지난 7월 24일 신안인스빌로 전입신고하고 근처 이로초등학교에서 저녁에 산책 겸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틀째부터 접근금지 띠를 운동장 밖으로 두르고 공사를 하더니 벽돌 페인트칠 한 겁니다. 하늘색으로. 하, 이 짓거리를 상수역 집 앞에서 '어린이 보호구역'이라고 페인트칠 하더니, 여기까지 빌붙어 또 이 걸레질을 한 겁니다. 아직도 그 위조신분 라인타고 정치뒷골목 라인 움직이고 있다는 겁니다. 진짜 장걸레 찾아 난도질이라도 하고 싶은데 이 모든 건 유령짓으로 라인의 라인타고 하는 거고, 탈탈 털어도 제 실체인 천유진과 어떤 관련도 없는 일인데 계속 제 주변에 유령으로 빌붙어 가스라이팅하고 굴리는 일이 끝나지 않음. - 상수역 오피스텔 거주 당시, 이미 손..

카테고리 없음 202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