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걸레 올인 조직스토킹 매수방법 -> 가스라이팅

장씨 정치흥신소 2024. 8. 6. 23:42

가스라이팅 하는 자체가 악질입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저를 가질 수 없는 장걸레가, 유령으로 정치 뒷골목에 돈줄 대서 제 주변에 포진해 배수진을 친 조직스토킹, 쉽게 말해 네이버에서 쓴 것처럼 법의 망을 피해 타인의 정보를 훔치거나 조작해 이득을 취하는 "조주빈표 조직스토킹"이 이 싸패들이 움직일 수 있는 기본 뼈대입니다.

장판에서 빼 낸 검색어 등 제 개인 사생활 정보를 흘리고(이 장걸레 장판이 베이스로 깔려있어야 이 모든게 가능하므로 장걸레 엮어 버라이어티 소설을 쓴 것), 저의 모든 걸 아는듯이  제 주변에 사실과 거짓을 섞어 가스라이팅 한 악질 새끼들이 여기서 나옵니다.

- 2021년도부터 내막을 쓰기 시작,

장걸레의 유일한 희망, 정치흥신소와 정치건달

이미 사적인 공간인 집에서도 200프로 노출된 제 삶속에서, 제가 집에서도 움직일때도 바깥의 차가 이동하는 만큼 제 말 하나하나, 행동 하나 하나 돈과 권력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 또 하나

hsb2.tistory.com

[쯔양 스캔들] 조주빈표 조직스토킹 마지막 찌그러기 "전남친"??

헛웃음 나오는 사기 조직스토킹이 바닥까지, 진짜 바닥까지 왔습니다. 이 중국 조직 개입된 싸구려 조직스...

blog.naver.com


장걸레가 안 치운 정치장판에 빌붙어 제 일거수를 보며, 지난 수 년 간 고기 불판 바꾸듯이 상황 바꿔가며 소설 쓰며(매수한 사람들 라인별로 움직이며 생판 모르는 장걸레를 아빠와 딸, 연인, 로미오와 쥴리엣 등 비유하며 소설을 써옴), "위조신분 그림자(여자) vs. 제 본질(남자)" 설계한 게 "사이코패스" 이 새끼이고, 이 버러지 이하들 덕분에 장걸레가 굳건히 버틸 수 있었던 겁니다. 더군다나 이미 올인한 장걸레 특급 고객에 맞춤설계 하기에, 이미 여기저기 돈줄 댄 장걸레 덕분에 "내연녀" 판 짜기가 식은 죽 먹기였을 겁니다. 더군다나 이미 정치판 위에서 "퀸"이라고 기본 뼈대까지 있었으니, 그 위조신분 퀸에 올인한 재벌 장인우 걸레를 잘 이용한 겁니다.

이 새끼 실체는 하수구 정치시스템인 조직스토킹에 빌붙은 흥신소 버러지구요. 그 걸레 새끼 낯짝 한번 봐야겠습니다. 가는 곳마다 저를 자르게 만든 것도 이 새끼 가스라이팅인데, 그 혓바닥을 어찌나 잘 굴리는지 다들 감탄할 지경입니다.

가장 쉽게 설명하자면 1차적으로 저와 제 주변 사람들이 직접 닿는 것을 철저하게 막고, 그리고 2. 저를 철저히 VVIP 만들며(수년 동안 빌붙어 실질적으로 저를 굴리며 썼던 가면) 이 싸패와 정치장판 라인들이 제 일거수를 보며 스피커 및 관리인 역할을 하는 겁니다. 3. 그러니 저를 보호하는 척 하며, 제가 재벌이라느니 이런 개사기를 치며 사람들을 현혹시키고 질투 및 동경 등의 감정 등으로 공감대를 만듭니다.(정치장판 인간들 이용, 이 과정이 중요). 가스라이팅으로 제 주변을 그런 식으로 서서히 쥐다가, 4. 마지막으로 자르는 수순으로 가는 건데, 보통 인간들을 굴리는 그 말솜씨 수준이..

이미 들통날만큼 들통난 장걸레와 정치사기꾼이 지금도 제 신변보호라며 사기치며 버티는 것도 역으로 생각하면 고개가 갸우뚱한 일입니다. 음지 하수구 방식으로 법의 망를 피해 천한 짓을 하는 조주빈 같은 것들과 이들을 이용해 판을 설계한 싸이코패스 덕분에 요리 조리 돈줄 대며 라인탈 수 있었던 겁니다. 계속 언급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퀸 사기판, 즉 저를 내연녀 만들어주는 사기판을 유지할 수 있는 게 이 허접한 음지 하수구들 깔고 제 주변를 조폭 힘으로 밀어서  가능했다는 게 핵요지입니다.

조주빈 깔고, 장걸레가 돌린 400억의 4 좀비들/ 300억의 3 조폭이 만든 4와 3의 하모니가 뼈대입니다. 정치뒷골목 생리를 안 멍청한 장걸레가 재벌백으로 총수 밑천치고는 큰 돈 안 들이고 노리개까지 쥔 겁니다. 스토킹을 감쪽같이 숨기고.

영화가 배우 한 명으로 만들어지는 게 아니지 않습니까? 기가 막히는, 기똥차는 장걸레 사기판이 이렇게 탄생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