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맷돼지 기사]장걸레 장판 치워야 끝나

장씨 정치흥신소 2024. 4. 17. 07:17

멧돼지 2마리, 대구 도심 출몰…사살되거나 차에 치여 숨져 | 연합뉴스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대구 도심에 멧돼지 2마리가 출몰했다가 관계 당국에 의해 사살되거나 자동차에 치여 숨졌다.

www.yna.co.kr

이 정치장판 태생이 구세력 보수세력 라인입니다. 즉, 이 장판 태생이 보수세력 지역인 "대구"입니다.

이미 너덜너덜 들통난 장걸레 라인을 이 장판에서 치우면 끝날 것 같지만, 이미 이 장판에 기생한 극동유화 조폭 건달판이 깔려있습니다. 장걸레가 극혐하는 그 건달판 덕분에 가스라이팅 명줄로 라인대고, 허술한 윤정부 라인 휘감아 조폭 꼬리 감추고 신변보호라고 지난 수 년간 사기쳐서(전 애인, 사랑, 아빠 보호 컨셉, 재벌 서자, 기도 안 차서 헛웃음 남, 얼마나 받아 먹으면, 정신병자 집단, 상황별로 시나리오가 다름)버틴 겁니다.

지금도 폭탄 맞은 장걸레가 그 조폭 라인에 기생하는 좀비들 라인이라도 대고 버티는 겁니다. 그러니, 저 멧돼지 기사 뜬 겁니다.

이거 정치장판 안 치우는 한 끝나지 않는 이유가, 극동유화 늙은 건달때문이라는 거, 제 사람들이 입이 닳도록 얘기했습니다. 장걸레 돈줄에 기생한 흥신소 기생수들이 극동유화 조폭 건달판 등에 업고 계속 칼질하고 있습니다. 그거(조폭라인) 치우면, 또 장걸레 라인 들어오고, 끝나지 않습니다.

4월 17일 오전 8시 다음 포털 메인 화면


아래 글 보십시오. 스토킹에 돈 장걸레가 "권력들 사서- 흥신소 양성소"로 지 조폭꼬리 감추기 위해 몸부림 쳤는지. 역사상 일어나기도 힘든 일입니다.

[유령사기단 흥신소양성소 변천사] 장걸레 VS. 56년생 극동유화 늙은건달

이 대한민국 전대미문 트루먼쇼 스토킹이, 결국은 발목 잡힌 장걸레가 안 되는 짓을, 재벌 간판 세워 숨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