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거지_장인우 2024

[전북 부안 지진] 휠체어몸부림 장걸레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4. 6. 12. 15:32

Inwoo Peter Chang
1971년 8월 23일생


- 장걸레 조직스토킹 실체(동영상 설명- 이재웅부터 권도형까지 이 판에서 만든 인물)

- 봐도 봐도 썩소 나오는 화장실 쓰레기, 극동유화 토론글에 저 정도로 갈겨도 멈추지 않은 상상연애 정신질환자 장인우, 얼마나 올인하면 얼마나 인간들을 거둬먹이면 2024년 지금까지 정치기레기들과 흥신소 잡세들이 장걸레판을 만들어 주는 겁니까?

극동유화(014530) - 장인우 배우자 및 장인 어른, 장인우 스폰 스토킹은 여전합니다

당신들의 사위 장인우는 세상 눈을 피해 음지 정치건달 끼고 스토킹하고 있습니다. 그냥 딱 그거를 돈줄 정치건달이 트릭써서 저를 보호하고 있는 척 사기판 짠 겁니다. 그 사기판이 이제 들통

jongto.net


장인우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장인우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이 걸레 새끼가 어제 신한은행 계좌(과거 수년 째 쓰던 계좌이고 장걸레가 압류 건 계좌인데, 사업자계좌로 결제된 줄 알았더니 이걸로 결제되어 있음)로 쿠팡결제했더니,  쓰레기판이 붙은 겁니다.

오늘 오후에 확인하고 취소하려하니 22일 발송 예정인데, 벌써 한진택배로 발송시켰습니다.


장걸레판이 스토킹판 깔고 제 일거수 간파해 빌붙는 방식입니다. 이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이런 식으로 제 주변 건들어 정치 꼭대기까지 그 라인줄을 계속 움직이는 겁니다.

=> 그러니 저는, 쓰레기판 피하려고 매 순간 민감해지는 겁니다.

하여 오늘 아침 8시 27분에 "전북 부안 -  제가 장걸레 부인이라는 그들끼리 말 만든, 이 걸레 돈줄판을 지키기 위한 핵심 장걸레 사기꾼 새끼 얼굴 한번 보고 싶습니다. - 지진 문자"가 뜨는 것도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장걸레 쓰레기판이 움직였던 겁니다.

시간도 8시 26분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4.3은 수년 째 400억에 깔린 좀비들을 300억 조폭으로 막는다며 43를 내세우는 장걸레판이 내세우는 숫자구요.

이렇게 한 여자한테 빌붙는다는 게 이게 가능한지도 모르겠고, 일면식도 잘 알지도 못한 한 인간이 이렇게 유령 몸으로 스토킹짓을 정치권력으로 할 수 있다는 게 희대 사건 아닙니까?

정치판에서는 이런 식으로 잡고, 아래(제 주변)에서는 흥신소 잡세력들이 여전하다는 건데, 지금 일하는 모텔에 같이 일하는 한 직원이 장걸레 흥신소판에서 관리(장걸레 판에서 사람들 관리하는 라인이 다름, 400억 좀비라인 or 흥신소 조폭)하고 있는데, 영수증 모아둔 곳에 보란듯이 '다이어리' 올려두고 작업쳐 놓고 갔습니다. 수년 전 제 집안 뒤져 다이어리 훔쳐서 쥐고, 여전히 장걸레랑 엮고 있다는 겁니다. 장걸레랑 엮기 위해 빌붙 흥신소 듣보잡들이 '시계'와 같은 버전으로 사기쳐 온 소재거리입니다.정치판은 정치판대로, 조폭 그림자들은 여전히 손발 노릇하며 제 주변에 그림자로 빝붙어 사기 좀비판 만드는 짓이 끝나질 않고 있습니다. 이러니 이러니 장걸레가 이거 보고 돈줄 대는 겁니다. 정치판 뒷골목 올인All-in 괜히 하는 거 아닙니다.

직원 "금씨"가 두고 간 작업용 다이어리


장걸레 돈줄로 이 사기판이 이렇게 미디어로 돌리고 제 주변을 경호한다는 등 사기치니, 이거 보통 사람들이 남아 나겠습니까?

제 신분으로 주변에서 휘감겼다가 이상한 거 느낀 사람들, 즉 내막 아는 사람은 '정치 권력-트릭'으로 양아짓 하는 거 고개를 도리도리 흔드는 겁니다. 그리고 이 장걸레 양아치 짓과 사기판의 결국은 "장걸레 조폭 부스러기"가 사람들 목줄 쥐는 겁니다. 이게 실체입니다.

또 저를 어린아이 취급하며 이 걸레판이 집어삼키는 겁니다. 진짜 쌍욕 나오는 장걸레 실체가 이겁니다.
할 수 있는 건 정치사기꾼 움직여 정치판 라인대고 사람들 움직이고 미디어판 움직여 제 실체를 쥐는 그 과정이 이겁니다.

결국 수년 전부터 약 4번의 저의 결혼을 방해했고, 지금도 방해하기 위해, 지금요 장걸레 날이면 날마다 유령 몸으로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썸짓한 미저리보다 더한 스릴러를 5년째 보고 있습니다. 그러니 또 이런 기사 돌리는 겁니다. 어린이 노란차, 제 사람들이 쓰다 버린,  결국 장걸레가 손대서 걸레 만든 그 버젼 돌리고 있습니다. 화장실 쓰레기 장걸레,

6월 12일 3시 12분 다음 포탈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