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거지_장인우 2024

[17 장걸레 스폰서가 만든 세상] "만우절" 별명 입만 열면 내가 거짓말 한다며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4. 4. 1. 12:27

좀비 굴리기 버전 이런 식입니다. 제 사람들이 학을 떼고 있습니다. 그러니 극동유화 장인우 걸레 갈기갈기 찢는다고 하는 겁니다. 왜 제 주변을 장걸레 성지 쓰레기판을 만들어 결국, 장걸레와 천유진이라는 상관 없는 사람을 묶어 재벌사랑 가십 만드는 과정이고, 이유없이 조폭 부스러기들이 제 주변 인간들 매수해 저를 무너트리는 과정입니다.

- 끊임없는 "미디어를 이용한 가스라이팅"

본인과 무관한 장걸레 정치흥신소 악질 조폭 좀비들

[유령사기단 흥신소양성소 변천사] 장걸레 VS. 56년생 극동유화 늙은건달이 대한민국 전대미문 트루먼쇼 스토킹이, 결국은 발목 잡힌 장걸레가 안 되는 짓을, 재벌 간판 세워 숨어...blog.naver.com 구

hsb2.tistory.com


- 이미 내 사적 공간은 사라진지 오래, 장인우 스폰서가 만든 세상

[동영상 모음] 장걸레 스폰서가 만든 조직스토킹 세상

지난 4년 간 피눈물을 흘렸습니다. 조직스토킹이 극에 달했던 강남구를 "좀비 플랫폼"만들었던 ...

blog.naver.com

이미 이 정치건달 라인타고 만든 장걸레판이 미디어판으로 대서사를 만든 건 수사기관에서도 알고 학을 뗀지 오래. 영문 모르는 사람들 미디어판 링크 돌리면서 "가스라이팅" 하는 방식인데, 그냥 웃습니다.



저  17이 제 블로그 등 다 정치쪽에서 관리한다며 빌붙어 조회수까지 숫자 만드는데, 장인우 스폰서가 윤대통령까지 움직일 수 있는 라인타는 그 내용을 올린 게시글의 조회수 "17"이고, 제 생일 17일, 장걸레와 그 돈줄 야쿠자 정치건달이 또아리 틀고 피 빨아먹고 내세우는 숫자입니다.




이 극동유화 조폭부스러기들이 좀비들과 빌붙어서. 이렇게 끝나지가 않을 수도 있습니까? 이 장걸레판.

장걸레 돈줄에 빌붙어 피 빨아먹고 가는 곳마다 자른다고 일회용 "젓가락"이라고 최근까지 굴리더니,

수년 전부터 "제가 입만 열면 거짓말한다고" 그 버젼 돌리고 있습니다.

4관왕 기생충 영화의 그 기생충들 맞구요. 장걸레 권력줄 빌붙어 하는 짓입니다. 장걸레한테 수년 째 이 장판치우라고 하는 겁니다. 이해 가십니까? 장걸레 돈줄이 제 일상을 이렇게 매 순간 일분 일초 이런 식으로 망치고 있다는 것을.

양아치 눈에는 양아치만 보이고, 쓰레기 눈에는 쓰레기로 다 보이는 겁니다.
기생충  "쓰레기", "양아치"들이 사람들 세뇌시키기 위해 저를 쓰레기라고 불렀다죠? 악질 기생충이 주인행세하며 이런 악질 쓰레기가 없다는 것을 수사기관이나 정치윗선에서는 너무나도 잘 알고 있어 웃는 겁니다. 장걸레 돈줄에 받아쳐먹고 비유 맞추며 그렇게 난도질하고 같은 부류 만드니,

=>☆☆ 장걸레와 그 사기꾼들이 여기에 그대로 라인댈 수 있으니 지금까지 버틴 겁니다. 그렇게 흠집 내서 저를 공주님 여왕님 이러면서요. 이런 실화가 가능하다는 것도 생각할수록 헛웃음 납니다.

기도 안 차서, 저한테는 안 오는 카톡이 엄마 카톡으로 58분에 들어옵니다. 이런 식으로 순진한 보통 사람들 세뇌시키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