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포켓몬스터] 골때리는 장걸레 스토킹판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3. 8. 25. 19:32

이게 당사자와는 직접 커넥션 없이 주변을 움직이는 조직스토킹이라서 이런 짓을 끊임없이 끝까지 하는 겁니다.

포켓몬스터라고 저를 부르며 갖고 노는 일, 미디어판에서 제 위조신분(퀸, 선생님)과 야쿠자 소재(장걸레 위조신분 스토킹이라는 전례없는 짓이 허용됐고, 그 정치판 사기가 통했던 이 모든게 특이한 유령 좀비세상 이야기를 미디어판에서 소재로 갖고 놀게 된 단초 ) 등으로 버라이어티한 그 모든 일들을 벌이기까지 장좀비들의 작은 시작이었습니다.

아직도 방충망 게이끼고 빌붙기 위해 조직스토킹 정치장판 깔고 실시간 스토킹하고 있고요.(이사하기 위해 한달만에 마포구 오피스텔에 왔는데, 방충망 "강바람"과 "장걸레 13라인"이 학을 떼게 빌붙어 고개를 흔들고 있습니다.)

오늘 연극보다가 기겁을 했는데, 오랜만에 등장한 "포켓몬스터"대사가 정치흥신소 스토킹 증거입니다.
오늘 연극을 보는데, 또 직접 라인이 들어옵니다. 이거 영문모르는 사람들을 "정치장판 위조신분 그림자"로 계속 작업하고 가스라이팅하고 있습니다.

오늘 25일 5시 늘근도둑이야기를 사전예매했고, 노씨판 야쿠자 정치흥신소가 스토킹으로 들러붙었습니다. 또 혜화역 지하철 부근 양 차로에 경찰차 불러들여놨고요.  진짜 해결이 안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희대 스토킹이 위조 신분 그림자로 악질짓을 계속할 수 있는 겁니까?

K와 결혼을 생각한 2019년부터, 제가 자주 가는 온라인쇼핑몰에 "포켓몬빵"을 상위검색어 작업하기 시작했는데, 일본 캐릭터인 이 몬스터를 내세우며 장걸레 좀비들이 저를 "야쿠자 포켓(정치장판 노씨 노란색)"이라며 주변 휘감는 걸레질을 지금까지 하고 있음. 진짜 골 때리는 때리는 유령 사기 장걸레판.

제 연극 카드예매 내역보고 정치스토킹 시작, 사전에 연기자들 의상 및 대사 작업, 공연중에 저보고 유명한 분 왔다며 뜬금없이 저를 "포켓몬빵"이라고 소개, 이후 "포켓몬 잡아가라고" 라며 2차 대사침, 장걸레가 작업한 배우가 맨 오른쪽 - 브라운 모자 +해바라기 셔츠+연회색 바지+권색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