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거지_장인우 2024

[아빠 연극] 칼 맞을 장걸레 흥신소로 버티기

장인우 재벌스토킹 클라스 2024. 4. 11. 13:47

9년간 양육비 5천600만원 안 준 '나쁜 아빠' 재판행

9년간 양육비 5천600만원 안 준 '나쁜 아빠' 재판행, 사회

www.hankyung.com

저런 식으로 23 장걸레 돈줄 장판에서 기사까지 만들고 사기판 돌리는 겁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2017년부터 이유없이 가는 곳마다 자르기 시작하니, 그 내용으로 소액재판을 하게 되었는데, 법원 사건들조차 재판공장 만들어 판 돌리는 거 보고 경악을 했습니다. 이후로 알았습니다. 대한민국 뉴스에서 재판 사건들까지 만들고 손댈 정도면, 장걸레가 한 여자를 쥐기 위해, 이 정치뒷골목에 올인 할만하다 생각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저를 대통령보다 높은 신분으로 만든 판을 쥐는 설계이고, 노리개도 쥐고 권력의 자리에 앉는 설계를 정치 사기꾼들이 만들어 준 겁니다.

장걸레가 올인 재벌백으로 사기꾼 이하 흥신소 기생수까지 얼마나 거둬먹였으면. 다들 알면서도 비웃으면서 당당하게 피 빨아먹었다는 얘깁니다. 어떻게 제가, 일면식도 없고 감정을 나눈적도 없는 장인우라는 인물의 애인이고, 연인이고, 아빠라고 사기판 돌립니까?

그러니 이 진실을 너무나도 잘 아는 극동유화 부스러기들이 대놓고 가스라이팅 하는 겁니다. 이 판에서 저를 왕비 취급하며 기생하는 흥신소와 정치 라인들이 하는 짓이 결국 다 사기라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극동유화 돈줄과 그 권력을 통채로 정치뒷골목에 갖다 바쳐, 저를 돌려서 돌려서 스토킹짓 한다는 사실, 이미 극동유화 뿐만 아니라 수사기관 등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그 사기가 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직원 한명이 "아빠 연극 " 하더군요.
이렇듯 제 주변 판 돌리는 장걸레 23 장판이 조폭 힘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게, 장걸레 정치판 라인이 아직도 유효하다는 얘기입니다.

즉, 장걸레가 수년 간 지금의 극동유화 조폭 부스러기들을 막기 위해 키운 흥신소가 빛을 발하는 이유입니다. 더더욱 저와 제 사람들은 그 부스러기들 편에 서서 18 거릴 수 밖에 없는 겁니다.

아래 글 보십시오. 어떻게 장걸레가 버텨왔는지요. 날마다 날마다 전동 휠체어 끌며 대포폰 들고 미쳤다는 얘기입니다.

세기에 일어나기도 힘든 이런 스토킹이, 대한민국판 "미져리"가 이렇게 탄생한 겁니다.

[유령사기단 흥신소양성소 변천사] 장걸레 VS. 56년생 극동유화 늙은건달

이 대한민국 전대미문 트루먼쇼 스토킹이, 결국은 발목 잡힌 장걸레가 안 되는 짓을, 재벌 간판 세워 숨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