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극동유화 토론게시판

[2022.06.11] <국정원 전문>13년 동안 생사도 모르는 장인우가 제게 빌붙기 위해, 혼인, 이혼 등으로 제 신분도용한 이 스토킹괴물에

장씨 정치흥신소 2022. 9. 28. 11:54

 

극동유화 : 네이버 금융 (naver.com)

 

네이버 금융

국내 해외 증시 지수, 시장지표, 뉴스, 증권사 리서치 등 제공

finance.naver.com

죄송스럽지만 장인우가 유령선을 돌리기위해 천개의 거짓말로 이 트루먼쇼를 멈추지 않는 한 저도 멈출 수가 없습니다.

2019년 어느 저녁 조직스토킹이란 걸 안 이후, 장씨가 제 주변을 돈으로 사고 가족들조차 입을 막으니, 제 스스로 뉴스, 광고(미디어 재계를 잡고 있는것도 광고때문인데, 다음, 네이버 주요 포털에 가짜 뉴스도 막 띄우는것도 광고를 물량으로 사서 움직이는 겁니다.) , 영화, 드라마, 트루먼쇼하는 인간들 대사와 행동으로 지난 4년 간 최근까지 이 말도 안 되는 일이 왜 계속되는지, 들여다보며 제가 꿰뚫어 본겁니다. 정말 정치건달부터 삼류 조직들, 동네 건달까지.. 이런 비상식적인 일을 어느 누가 평범하게 월급받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하고 알 수 있겠습니까?

제 지난 아름다운 시간을 통째로 모든 걸 절도한 장인우 걸레, 진실을 아는 이들은 칼 맞아 뒤질 새끼라로 입을 모아 얘기합니다. 칼 맞아 뒤질겁니다. 언젠가는

영화같은 일입니다.

유령선이 정치 건달을 끼고 조직력과 돈으로 제 주변 모두 스쳐가는 이조차도 입을 막고 저를 거지 만들고 손발을 묶으니, 저는 여기서 진실을 말하는 겁니다. 지난 10년 간 이 입들을 막기 위해 장걸레(71년 8월 23일생 극동유화 장남)가 올인했다고 하는데, 맞는 얘기입니다.

미친 병자 장인우가 돈줄대고 재벌네트워크로 현실로 만든 일이고, 실질적으로 이 유령선에 저를 주인공으로 세워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수 많은 작가, 드라마, 영화감독 등이 설계한 겁니다. 영화처럼. 꾼들이 만든 판이라는 겁니다. 그러니 정상적으로 사는 저 한 명에 이 숨은 권력이 쉼 없이 움직여 저를 매장시키니 저는 결국 정상적인 삶을 못 사는 겁니다.

제 움직임에 따라 실시간 수백대 차량, 수 백명을 움직이기 위한 유령선을 돌리려면 정부에 제 신분을 묶어놔야 합니다. 그러니 ‘술집여자’라고 저를 굴리더라도 제게 고위 신분은 붙이고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그렇게 장걸레의 정치 로비로 ‘국가사찰 및 스토킹’을 -> ‘고위신분 비호’로 이제껏 말을 바꿔치기 해서 유령선을 키워 실질적으로는 저를 굴렸고 피 빨아먹은 것들입니다. 장걸레의 유령선이 국정원과 정부 관리라는 명목으로, 저의 차와 집의 무단개폐는 물론 실시간 제 사진 및 가짜 뉴스 만들어 공유, 제 모든 사생활을 주변에 퍼트리고 마녀사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제 신분파면과 동시에 이 유령선이 정리되어야 저는 정상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걸레가 돈으로 정치스토킹판 들고 다니며 '왕족 신변 보호'라며 윗선을 막고 돈으로 제게 빌붙을 것이고, 숨어서 돈으로 돈으로, 그러니 대한민국 온갖 불나방이 장인우호 유령선에 올라타 제게 들러붙는 일은 끝나지 않습니다.

2009년 5월 장인우가 사장으로 있던 (주)플레이위드(구 ynk코리아) 당시 기사 검색해 보십시오. - 이 회사도 창업자들 ?아내고 지금까지 피빨아먹고 있더군요. 판교 땅보고. 기질 자체가 저질 양아치입니다. 궤적과 하는 짓거리 보세요. 멍청한데 돈은 넘치고 갖고 싶은 걸 갖는 방법이 천하고 졸렬 끝장판으로, 지금은 정치 건달들 뒷배로 권력 날개 달고. 수입차 3개사 대표를 10년 간 하고 있는 이유도 여기 있죠. - 취임 기사 등 IR 관련 보도자료도 제가 쓴 겁니다. ) 퇴사 이후,13년 동안 생사도 모르는 장인우(2008년 회사 상사로 알게 됐고 업무 이외 어떤 관계도 없는 인간입니다.)가 저와 러브라인 만들어 빌붙기 위해, 저와 혼인, 이혼 등으로 제 신분도용한 이 스토킹괴물에 대한 검찰조사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영화같은 일입니다. 지금 실제로 제 모든 삶이 영화 각본이기도 합니다. 괴물로부터 끝낼 수 있길 도와주십시오.